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공유

벌레퇴치기 개미퇴치법으로 효과만점!

반응형

3월달쯤에 직장때문에 할수없이
이사를 했어요, 그 전에 집이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한시간반 거리를 왕복으로
다닐려니까 너무 힘들더라고요.
여러군데 보다가 깔끔한게 마음에
들어서 결정을 했는데 단점이 집에서
개미들이 꽤 나오더라고요,,!
평소 일집일집만 하다보니까
솔직히 몰랐다가 쉬는 날보니까
줄을 지어서 지나가더라고요,

그때까지만해도 몇마리 나올 수 있지하고
붙이는약을 두긴했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꽤 나오더라고요??
약국에서 살충제를 사다가 구석구석
뿌려놓긴했는데 너무 일시적이기도하고
이대로 지내는 건 아닌거같아서 개미퇴치법
좀 알아봤는데 초음파 벌레퇴치기들이
효과가 좋다하더라고요.

 

 

 

어차피 여름도 곧 다가오겠다
집개미들뿐만 아니라 이제는 모기 벌레들도
나오는 날씨기도하고 생각보다 해당되는
것들이 많은 거 같아서 결정을 했는데
하길 잘한거같아요.

퓨코 해충퇴치기라고 365할인샵이라는
곳에서 결정을 해봤어요.
모기,벌레 퇴치 기능이 들어가있는건
이게 국내유일이라고하는데 크기도 엄청
작은데 어떻게 이렇게 효과가 좋은지
힘이 엄청 좋더라고요.

 

 

 

저도 지금 사용한 지 3주 반 정도되어가는데
효과가 좋아서 이제는 완전 집돌이로
잘 지내고있거든요ㅎㅎ
어느정도인지 아시겠나요?

한달이상 꾸준히 사용해주는게 중요하다고
하길래 신경쓰기싫어서 그냥 가볍게 꽂아놓고
걸어두기만 했는데 어느순간부터는 자주 보였던
작은 개미들은 물론이고 창문쪽에 붙어있던
벌레들도 확실히 줄어들었어요.

 

 

 

 


한달이상 사용해도 효과가 없다면
되돌려준다고 되어있던데 왜 그렇게
표현했는지 확실히 알겠더라고요.
저도 좀 긴가민가하는게 있었는데 믿고
사용하고있어요.

벌레들과 모기들에게 효과가 되는 주파수가
다른데 이러한 원리를 파악해서 벌레들이
싫어하는 주파수를 계속 변화시켜 내보내
살기힘든 환경을 만들어주면서 내쫓아주는
원리더라고요.

 

 

 

벌레퇴치기능을 누르고나면 푸른 불빛이
들어오면서 아무소리가 나지않아요.
그렇다보니까 저는 처음에 고장인가했는데
맞게 사용되는 게 맞더라고요, 저희에게는
소리가 들리지않지만 벌레들에게는 폭음으로
들린다는데 이 부분이 너무 신기했고
확실히 2주쯤 되어갈 때 부턴 집 개미들이랑
바퀴벌레가 한번 나오긴했는데 그 이후에는
횟수가 줄더니 3주 넘어가니까 횟수가
진짜 많이 줄어들었어요.

 

 

 

개미퇴치법 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효과가
있는게 맞는 말이더라고요. 저에게는 아무소리가
들리지않지만 벌레들은 주파수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도망가는게 느껴지더라고요.

모기퇴치같은 경우에는 소리가 좀 있어요.
윙윙하는 약간의 소음이 들리긴한는데
신경이 그렇게 쓰이는 편이 아니였고
낚시할 때 몇번 들고가면 확실히 효과가
제대로 느껴지더라고요.

 

 

솔직히 낚시가면 모기들 진짜 많잖아요.
사진으로 벌레가 많았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어요 오월 초였는데도 많더라고요.
낚시대 옆에 두고 사용해줬는데 
1단계,2단계,3단계 중에서 2단계로
두고 사용해줬더니 남들은 3-4방 물릴 때
까지 저는 한방도 물리지않았거든요.

이 소리차제가 암모기들에겐 숫모기소리로
들린다고하는데 그럼 더 모여야하는게
아닌가싶었거든요???

 

 

저희 생각과는 반대더라고요.
피를 찾는 모기들은 한번이라도 교미를 한
암모기들인데 한번만 해도 계속적으로 번식이
가능한 정도를 가지고있기때문에 그 이후에는
숫모기들을 피해다닌다고하더라고요.

그렇다보니 고주파와 저주파를 동시에 이용해서
모기들을 활동을 억제시켜준다고되어있는데
솔직히 효과만 좋으면 만족이잖아요.
확실히 티가 나니까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개미퇴치법으로 알아봤지만 생각보다
다방면으로 효과가 좋으니까 이득봤다라는
느낌밖에 들지않네요ㅋㅋ

낚시터에 제가 가지고 갈 수 있었던 이유는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디자인 덕분이에요.
유무선으로 usb충전방식인데 완충후에는
모기퇴치는 약 48시간, 해충퇴치는 40시간,
두 기능을 한번에 틀게되면 3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해요.

 

 

 

초음파 증폭기능이 있기때문에 벌레퇴치기
탁 트여있는 공간에서는 최대 5m까지 효과가
있다고하는데 벽이 있고 다른 공간에도 효과를
보고싶으면 2-3개정도 두고 사용하는 게
좋다고해서 이번에 몇개 더 둬보려고요.

거실에다 두고 사용하고있는데
화장실이랑 주방에도 하나씩 있으면
완벽하게 개미퇴치법으로 사용하기 딱
좋을 거 같더라고요.

 

 

 

100프로 국내에서 만들어졌다고하고
kc안전인증은 물론 서울대 곤충학회에서까지도
효과를 인정받은 아이템이라고하는데
진짜 잘 만들어졌더라고요.

특히나 벌레퇴치기 공간제약이 없잖아요.
자주 나타나는 곳에서 사용해줘야하는데
그게아니여서 그런지 만족하면서 사용이
가능하더라고요.

 

 

벌레퇴치기 개미퇴치법

 


충전기만 있어도 한달내내 24시간 사용도
가능하고 그렇게 되더라도 93원밖에
되지않아요. 솔직히 원래 사용하던 거랑
큰 차이가 없잖아요. 부담되지도않더라고요.

저 없는 동안에도 집에서 벌레들과 모기들이
들어오지말라고 하루종일 계속해서
벌레퇴치기 사용해주고있어요.

 

 

 

어린아이들, 반려동물들이랑 같은 공간에서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되지않는다고하고
하루하루 집안이 쾌적해지는 걸 느끼고있어요.

기분좋게 일어났는데 개미들이 줄줄이 지나가는
모습을 몇번봐서 신경쓰고있었는데 덕분에
개미퇴치법 완전 성공이에요~

 

 

 

저희집이 이층이긴한데 다른 곳들에 비하면
실제로는 일층이란 다름없는 무슨 구조인지
이해가시나요? 아무튼 그렇다보니까
더더욱 벌레들이 자주 보이곤했는데 이제는
다른 벌레와 모기들까지 걱정없이 안심하면서
지내고있어요.

개미퇴치법 은근히 골치아팠는데 덕분에 쉽게
해결했어요, 퓨코 벌레퇴치기 덕분이죠.
지금이라도 알게돼서 정말 다행이에요ㅎㅎ

 

http://bitly.kr/Uvb1sPl9jn

 

퓨코 바퀴벌레 모기 해충 초음파 퇴치기 쥐 개미 퓨리앤코 : 365할인샵

퓨코 바퀴벌레 모기 해충 초음파 퇴치기 쥐 개미 퓨리앤코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