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공유

에어프라이어 추천 받아서 구매했어요!

반응형

" 에어프라이어 추천 받아서 구매햇어요!"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한동안 봄이 오나 싶다가 더운것 같기도 했는데
어제, 오늘 비가 오고나니 또 쌀쌀하네요.ㅎㅎ
오늘은 퇴근하고 영화보고 집에가서
야식 만들어먹으려고해요.ㅎㅎ

제가 얼마전에 에어프라이어 추천 받아서
가성비 대박 좋은거 하나 장만했거든요.!


집에서 간단하게 야식 해먹으려고
에어프라이어 작은거 하나 사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에어프라이어 쓰시는 분들 이야기 들어보니
작은건 은근 불편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재료가 많이들어가는 요리를 한다거나,
여럿이서 먹을 양을 만들 때
너무 작아서 불편하다고 하셨어요.ㅠㅠ
똑같은 요리를 두세번 해야하는 경우도 있구요.

차라리 큰거사서 공간 남는게 훨씬 났다는 말씀을
많이 해주셔서 저도 대용량으로 알아봤는데
친구가 가성비 대박 좋은 대용량 에어프라이어 있다고
에어프라이어 추천을 해주더군요!!


6.5L짜리라고 하길래 엄청 대용량이라
한 20만원은 넘겠네.. 이러고 있었는데
엥 14만원대?
모야 왜케 저렴하지 하고 구경해보니까
진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거라서
성능이나 용량에 비해 저렴하더라구요.

친구가 좋다고해서 그냥
바로 살까 하다가 다른사람들 후기도 많길래
후기도 찾아보니 후기도 좋은거 있죠.?ㅎㅎ


친구도 좋다고하고,
인터넷 후기도 찾아보니 후기도 좋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ㅋㅋ


짜잔~~!
바사기 에어프라이어예요.
바사기 에어프라이어 추천 받아서 산건데
막상 써보니 정말 좋네요.


일단 1키로짜리 통닭이 두마리가 통째로 들어가요.ㅋㅋ
진짜 대박 아닙니까?
그리고 6.5L 외부 바스켓에
5.3L짜리 내부 바스켓까지!!
너무 맘에들어요.ㅎㅎ

그리고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하다보면
에어프라이어 내부에 기름이 튀게 되는데,
에어프라이에 내부가 더러워지면
아무래도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고
그냥 딱 봤을 때에도 지저분한게
보기에도 안좋잖아요.?


근데 바사기 에어프라이어는
바스켓 덮개가 있어서
조리중에 발생되어 기름튀는 걱정
안해도 된답니다.ㅎㅎ
열선과 내부 오염을 차단해주는
바스켓 덮개가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좋네요.ㅎㅎ

또 분리가 되기 때문에
세척하기도 아주 편해요.ㅎㅎ
분리와 세척이 간편하게끔 설계되어 있어서
물세척이 아주 용히한 구조를 자랑해요.

뿐만아니라 기름은 빠지고
음식은 골고루 익히는 바스켓이에요.
바닥에 정말 많은 구멍이 있어서
기름은 빠지고, 옆면 공기 배출구를 통해
빠른 열효율로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어요.ㅎㅎ


그리고 내구성이 뛰어난 테프론 코팅까지!!
(내부 오염과 부식을 고려한 위생적인 블랙코팅)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로 이거예요.
다른 에어프라이어는 사용중에
음식을 뒤집으려고 에어프라이어를 열면
타이머를 다시 세팅해야하는데
바사기 에어프라이어는 작동중에 에어프라이어를 열면
작동이 정지되었다가 다시 닫으면 남은시간이 재작동 되어서
타이머를 다시 맞추지 않아도 된다는게 너무 좋아요.ㅋㅋ
이게 정말 별거 아닌것 같은데
너무 편하더라구요.~~


친구도 이 부분이 정말 편하고 좋다고 했는데
저도 친구랑 같은 의견으로
이 부분이 아주 좋아요.ㅋㅋ


게다가 안전커버를 장착한 안전한 손잡이라
바스켓 분리시 안전커버를 열어야 분리버튼을
누를 수 있어요.!!
모르고 분리버튼을 눌러 생기는 사고를
예방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래저래 장점이 많은걸 보면
정말 이 에어프라이어 추천할만 한 것 같아요.ㅎㅎ

바사기 에어프라이어는 스테인레스 5중 열선으로
최소 60℃에서 최대 200℃까지
고온의 공기를 만들어내요.


그리고 강력한9중 날개의 팬으로 만들어내는
뜨거운 열기가 구석까지 골고루 전달되고,
열선 위에 팬이 회전해서
뜨거운 열을 골고루 회전시켜주는 대류열 방식이라
음식을 익히기 정말 좋아요.

요즘엔 정말 에어프라이어로 못하는 요리가
없다고 할 만큼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잖아요.?
저는 요리를 잘하고 싶지만
손재주가 없는지.. 요리를 너무 너무 못했었어요.ㅋㅋ
근데 에어프라이어 쓰시는분들이
이건 제가 써도 될만큼 얘가 요리를 다해준다는거예요.

인터넷에 나와있는 레시피대로 재료 넣고
타이머랑 온도조절만 해두면
요리가 완성되니까 너무 편하고 신기해요.ㅋㅋ

튀김, 구이 , 찜, 데우기 등의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육류, 해산물, 야채, 베이커리 등
정말 이런 저런 요리를 다 할 수 있으니까 너무 좋아요.

 


치킨은 180℃에 20분,
피자는 200℃에 7분,
스테이크는 200℃에 8분,
전복구이는 200℃에 5분,
단호박은 200℃에 10분,
마약토스트는 200℃에 6~8분
( 요리 재료의 종류나 용량, 상태 원산지 등에 따라 조리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조리 중간에 바스켓을 열어 조리 상태를 확인하시면 더욱 맛있고 완벽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또 레시피북도 같이 오니까
진짜 좋던데요.?

뿐만아니라 메뉴 자체에
빠른 메뉴가 있어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을 때에도
그냥 빠른 메뉴 버튼으로 쉽게 조리할 수 있어요.
치킨모드, 스테이크모드, 고구마모드,냉동감자, 생선, 새우, 베이커리..
7가지 빠른 메뉴 버튼이 있어서
온도와 시간을 몰라도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너무좋은 것 같아요.ㅋㅋ
터치 한번으로 다양한 요리가 가능한거라구용.!!


또 에어프라이어 추천 하는데
이런저런 인증 받은 제품이어야겠죠.?
안전 1등 에어프라이어라고 불릴만큼
바사기는 전자파 적합, 안전인증 등
각종 안전 인증을 완료했어요.

우리 가족을 위해 인증마크를 꼭 확인해야겠네요.~~
식품 검역인증, KC인증 CE인증 등
구매처에 나와있으니 꼭! 확인해보세요.ㅎㅎ

아무리 좋은 에어프라이어라도
주의사항은 있죠.
에어프라이어는 제품 작동시 고온에 노출되기 때문에
바스켓이나 프라이팬등이 뜨거워요.ㅠㅠ
그래서 안전에 유의해서 사용해야해요.


조리후 바스켓이나 덮개를 손으로 만지면 뜨겁겠죠.?
그리고 조리중에 공기 배출구 접근을 주의해야해요.
제품 주변에 다른 물건 적재 금지!!
조리중에 자리를 비우거나
아이들이 만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그래도 에어프라이어 사용하면서
편한점이 한두개가 아니네요.ㅎㅎ
기름으로 인한 고칼로리 걱정 안해도 되죠.~
이리저리 튀는 기름 감당하지 않아도 되죠.~
위험하고 번거로운 방법으로 조리하지 않아도 되니
얼마나 편한지 몰라요.ㅎㅎ


요즘 다들 쓴다는 에어프라이어 드디어 저도 써보게 됐는데
사람들이 에어프라이어 찾는 이유를 알겠어요.ㅋㅋ
자취하시는 분들이나,요리에 소질이 없으신 분,
먹는거 좋아하시는 분 등..
많은 분들께 바사기 에어프라이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