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공유

코털제거기 매너를 지키자!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주 잘 지내셨나요?!
저는 이번에 썸녀와 함께 놀이공원에
갔다가 아주 민망한 사건이 있었어요ㅠ
하.. 생각만해도 너무 끔찍해서
생각하기도 싫은데요. 굳이 이야기를
꺼내자면... 썸녀랑 잘해보고 싶은 마음에
제가 일부러 회사에 연차를 사용해서
놀이공원 입장권 두장을 예매했거든요.
그리고 썸녀도 저랑 동일하게 회사에
연차를 사용해서 쉬기로 했고 그렇게
저희는 이번에 둘만의 추억을 남기기위한
놀이공원을 가기로 마음먹었어요.
이때까지만 해도  정말 즐거웠어요.
주차장에 차를 대여놓고 지갑이나
가방을 챙겨서 공원쪽을 향해서 갔는데요.


기구들을 타면서 즐겁게 하하호호 하고
재밌게 놀았어요ㅎㅎ 여기까지만 들으면
해피엔딩이겠죠! 그런데 이 일이 터지기 시작한건
바로 밥먹을 시간이였어요. 아주 맛있는
음식점에 들어가서 음식을 주문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눈치게임에 실패해서
그런지 주변에 가족으로 오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그 중에도 약간 철부지?
없는 어린 꼬마애가 있었는데 저한테 오더니
아저씨 콧구멍에 털! 이라고 하더라고요;;
후... 민망함에 얼굴이 붉게 달아오르고
정말 식은땀이 줄줄 났어요. 그래서
당장 화장실로 달려가서 봤더니 이런..
정말 콧속에서 긴 가락의 털이 삐죽!
하고 나와있지 뭐에요. (이런...)
그래서 창피한 일만 당했죠. 만약 제가
그 전에 콧털을 제거했다면 좋았을텐데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께 저와 같은
상황을 대비하기 위한 코털제거기를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왠만한 남성분들이라면 코털이 한번쯤
밖으로 나와서 저처럼 민망한 상황이
연출된 적이 있을거라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깔끔함의 중요성을
깨닫게 되더라고요ㅜ,.ㅠ 그게 뭐 어때?
라고 생각하는 분들도 있겠지만 상대방이
김치 먹고서 웃었는데 입에 고추가루가
꼈다면 약간 밥맛도 떨어지고 호감도도
떨어지는 그런 느낌 있잖아요. 이런게
여성분들도 남성을 봤을때 똑같은 느낌을
받는다고 하더군요. 하; 물론 저는 이미
엎질러진 일이라 되돌릴 순 없지만
다음 여성분을 위해서 깔끔함이 몸에
베어야겠다 생각했죠! 그래서 알려드릴게
바로 미드브로 나도미남 코털제거기에요.

 

 

요즘에는 깔끔한 남성들이 많이 있어서
그런지 코털기기가 대중화 되었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처음에 미드브로꺼를
사용하기 전에 다X소에 있는 코털제거기를
사용했는데 밑에 건전지 넣는 부분이
부실하기도 하고 쉽게 망가지더라고요.
제 나름 여러 곳 둘러보면서 가성비
좋다는 이야기를 듣고 규매한거였는데;
실제로 사용해보니깐 생각보다 불만족했어요.


그리고 굵은 털들은 잘 깍기지도 않고요.
그래서 가위로 한번 더 자르는 수고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어요. 그래서
다른 것도 사용해봤는데요. 나름 이름있는
졔품이였는데 갸격은 좀 나가는 편이였죠.
그래도 나를 위한 투자다 생각하고 썼는데
이런.. 충전식이라 건전지란 불편함은
없었지만 충전을 해야하는 점이 저에게는
불편하더라고요;; 그리고 외출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단점이 많이 있었어요.

 

 

그래서 그냥 뽑을까도 생각했는데
예전에 방송에서 한번 코털뽑다가 그
안으로 세균이 번식해서 건강에
해롭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던지라
건강을 생각하자니 그렇게 하면
안되겠다 싶었죠. 그래서 찾고 찾아본게
미드브로 코털기와 가와사키
코털기였는데요. 한참 연예인분이
가와사키를 사용해서 이슈가 됐다고 하는데
저는 잘 모르는 분이라; 허허허;;
좋다고는 하는데 코털기기 치고는 갸격이..
이게 아마 일본꺼라 그런지 해외뱨송으로
들어가서 그런거 같아요. 그래도 좋다는
소문이 있다보니 고민이 되었는데
또 다시 실망감만 받을까 걱정돼서
좀 더 부담감이 적은 미드브로를 선택했어요.

 


미드브로 코털제거기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코털제거 뿐만 아니라 면도커터까지
사용해서 잔털들을 정리할 수 있는데요.
그러다 보니 활용도가 다양하다 자부할
수 있었죠! 결국 저는 미드브로 스토어팜에서
결쟤를 했는데요!

 

 

 

 

쨘! 남들과 다르게 저는 실제 제가
직접 구입하고 사용하는 휴기입니다>.<
절대 협찬은 없었어용ㅎ 저는 썸녀와
스키장을 가기 전에 규매를 했고
그 전날 받았어요. 하지만 사용하지
않아서 큰 낭패를 봤다는 그런 심오한
일이 있었죠ㅠㅠ

 

 

구성을 보시면 본체와 정리날 그리고
코털제거기 거치대가 들어있어요.
겉 포장지를 보시면 방수가 가능하다
그래서 시운 세척이다. 코털제거가
가능하다. 헤어의 잔털도 가능하다라
영문으로 적혀있네요ㅎ 반대편에는
KC인증 마크와 함께 안전관리에 등재
됐다는 표시도 있어 참 안심되는 물건이라
할 수 있어요.

 

 

뭐 코털제거 사용법은 다들 아시다시피
코에 넣고 전원을 키면 끝나는데요.
제가 직접 사용해본 결과로 털이 깍기는
소리가 완전 경쾌하게 들리더라고요.
제가가가가가가가가각! 이로 쾌감을
말할 수 없어요. 진작 제거할걸!!!
진작 깍을걸!!!

 

 


이번에는 코털 제거날을 바꿔서
자나털제거로 꼈는데요. 사용했을때도
겉으로 봤을땐 약간 군대에서 사용했던
그 바리깡이 생각나는 순간이였어요.
집 떠나와~ 열차타고!! 살짝 두렵기도
하고 그랬는데요.

 

 

실제로 사용해보니깐 날이 새거라
그런지 잘 깍기더라고요. 그리고
완전 깔끔하게 다듬어져서 기대
이상의 만족감이라고 해야할까요?
이 정도까지 퀄리티를 바라진 않았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처음에 가와사키에

비해서 너무 질떨어지면 어쩌지 

걱정했었는데 가와사키꺼를 사용해
보진 않았어도 충분히 만족스러웠어요.
특히나 충전식은 힘이 부족한 면이
있는데 이건 강력하게 굵은 모까지
제거하니깐 깔끔 그 자체라고 해야할까요?
가성비가 훌륭한 미드브로 코털제거기라
할 수 있죠!

 

 

 

저는 제가 좋아하는 썸녀를 잃었지만
저를 관리할 수 있는 미드브로 코털기를
얻어 위로 아닌 위로를 하고 있답니다~
여러분들도 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항상 매너 코털 하세요~★

 

 

링크클릭시 나도미남 코털제거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midbroo/products/3766819480

 

나도미남 코털제거기 : 미드브로코퍼레이션

나도미남 코털제거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