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정용 런닝머신 집에서 운동시작

반응형

나는 내가 살이 안찌는 줄
알고 지금까지 지내왔는데
어느순간부터는 그 틀이 천천히
깨지기시작한 거 같다
뱃살이 이렇게까지는 많지
않았는데 어느순간부터는
걷잡을 수 없이 마구 늘어나기
시작하더라고요.

나름 바쁘게 지내왔을 뿐
인데 조금은 억울하기도하고
뒤돌아서 생각을 해보면
안찌는 것도 이상한건가
싶어 몇년만에 다시 운동을
시작하려고하는데

지금은 하려면 홈트밖에
방법이 남지않았넹,,?




그렇게 가정용 런닝머신을
하나 질러버렸다.
마음 먹었을 때 해버려야하기도
하고 특히 나는 뛰는 걸
너무너무 좋아하는데

뱃살부터 어떻게 해야지
근력운동이 가능할 거 같아
급 진행되어버렸달까요.




미드브로 무동력 트레드밀

가정용 런닝머신과 같은 종류로
지금까지 알아본 물건들중에서
제일 가격대비 부담이 없고
성능도 꽤나 나쁘지않아
바로 결정을 해보았는데

받아보니 무게는 꽤나 있다.
너무 알아보지않고 성급한
결정을 한 건 아닐까싶었지만
생각외로 조립은 간단했고




무게는 40kg이지만 이동식바퀴가
있어서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었다고봐도 무방하다.

살짝 기울어서 밀어주기만하면
되는데 약간의 높이가 있는
곳들은 당연히 힘이 들어간다.
하지만 부드럽게 이어져서
보관하기에도 꽤나 용이했다는 점.



위쪽으로는 작게 손잡이가
또 되어있는데 가정용 런닝머신
을 피거나 접을 때 사용하는
용도였다.

이 부분을 잡고 밀어주고
내려주고 올려주기를 반복하기만
하면되는데 집에서 사용하기엔
부담이 없는 유산소 끝판왕
내가 인정함.




사용할 땐 운동화를 신고
사용을 하라고되어있는데
읽어보니 틈으로 낄 수 있으니
안된다고 주의를 주는 것 같다.

뭐 나는 상관이 없어보이지만
어린 아이들은 주의해야하지않을까
싶고 설치를 시작했는데
오분만에 끝날 정도로 심플했당.




내려주고 펴주고 고정해주기만
하면 완성인데 우리가 알고있는
일반적인 가정용 런닝머신이랑
다른 점이 있다면 아마 콘센트가
필요없다는 점이 아닐까싶은데.

요즘같이 밖도 마스크없이는
함부로 못다니는 시점에
집에서 전기세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한데 모터가 없어
이게 내 다리의 힘으로 잘 밀릴까
싶었지만 무게가 있든 없든
맞게 사용이 가능했고



핸드폰 거치대까지 있어서
윱튭보면서 운동하기에 완전
꿀잼이였는데요.
사실 완전 재밌다긴보다는
지루하지않게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최고였달까.

초반에는 집에서 내가 달리기를
한다는 점에서 흥미였다가
슬슬 지루해질 쯤에 티비나
핸드폰 켜두면 헬스장같은
분위기내기 딱이더라고요.




따로 각도가 조절되거나하는
디자인은 아니에요.
인체공학적은 디자인으로
발이 딛는 각도와 일치하도록
설계가 되어있다고는 나와있지만
바닥이랑 떨어져있고 충격을
흡수해주는 탄성벨트를 사용해서
소음은 물론이고 다리에 오는
부담까지 잡아준다고하는데

헬스장에 있는것보다 내가
사용하는 가정용 런닝머신이
훨씬 부드럽고 푹신한 건 인정.




딱히 방음이 잘 되는 집이
아닌데도 주변집에서 쫓아오질
않네요. 대화소리와 같은
데시벨이라고하는데 시끄러운

정도가 아니고 적당히

말하는 정도인가봅니다.

달리기가 정말 전신유산소
운동으로는 너무 찰떡인데요.
오랜만에 뛰니 내가 정말 운동을
너무 안했구나도 느껴지지만




오랜만에 한 덕에 뿌뜻함은
배가 되긴하더라고요.
매번 퇴근하거나 공부하고나면
누워있기바빴는데 이번기회에
새로운 취미 만들어봤네요.

그리고 하나 더 문제가
생겼어요. 바로 또 다른
운동기구들을 들이고싶어졌다는
점이에요ㅋㅋ




나만 쓸수있는 가정용 런닝머신
이 생기니까 너무 좋더라고요.
워킹패드도 생각했었는데
뭐 가격대도 비슷하고
손잡이 없이 뛰자니 괜히
불안하고 했는데 오히려
이게 더 층간소음 걱정도
저에게 맞춰 사용하기도
좋아보였네요.




물론 둘다 장단점이 있겠지만
미드브로 가정용 런닝머신도
보관 되겠다 전자파도 없겠다
더 장점이 많아보여 결정을
해보았는데요.

파워워킹도 좋고 뛰어도 좋고
최대하중 150kg고 그 위에서
높이 뛰어도 괜찮다고하니
저에게 맞춰 사용하려고요.




지금 한 일주일 뛰었나
몇분동안 몇키로 달렸는지
체크가 가능한데요.
처음에는 20분정도가 딱
좋았다면 지금은 30분이
적당하네요.

몇년만은 덕분에 예전만은
못하지만 집에서 심심할 때
마다 하면 금방 따라잡지않을까
라는 기대감은 있어요.




사용하지않을 땐 이렇게
한쪽에 세워서 보관하기만하면
되고 뭐 어려울 거 없네요.

전신운동으로는 달리가가
베스트아닙니까^^
이대로 쭉쭉 운동이 되길
바라면서

미드브로 가정용 런닝머신

 

가정용 런닝머신 굳이 부담되는 
거 둘 바엔 무동력 트레드밀이 
최고인 거 같습니다. 
운동은 뭐든지 천천히 적당히 

헬스장도 못가는 지금 
저만의 운동장만들어야겠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midbroo/products/5064181500

 

미드브로 가정용 무동력 트레드밀 워킹 패드 런닝 머신 접이식 아파트 : 미드브로코퍼레이션

미드브로 가정용 무동력 트레드밀 워킹 패드 런닝 머신 접이식 아파트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