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온수매트 추천 받으신다면 필독

반응형

 

추위를 잘 타는 편인 저는
겨울에 정말 약해요
너무 약해서 안에 옷을 몇 개나
껴입고 잘 때에도 수면잠옷은
꼭 입는데요

또 하나의 필수가 있다면
바로 겨울매트입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온수매트 추천
받아 사용을 했었는데요
엄청 저렴한 것도 아니였는데

물통 안쪽에
곰팡이가 생긴 거 있죠..
엄청 저렴한 것도 아니였는데
제 딴에는 얼마나 충격적이던지




솔직히 따뜻하긴 따뜻한데
무게도 무겁고 물도 은근히 자주
채워줘야하고 물 빼주는 것도
번거롭고 보관할 때 나름 통풍
잘 되는 곳에 힘들게 넣어
보관해놨더니 얻은 게 겨우
곰팡이라니 호수에 생긴 건
겨우 곰팡이라니..




덕분에 전화로 엄마에게 한탄이란
한탄은 다 내 뿜고나서야 겨우
진정할 수 있었는데요 ㅠ

솔직히 저는 온수매트 추천
안하고싶어요

정말 잘 관리할 수 있다
부지런하고 보관할 공간도
충분하다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라면 비추하고
싶더라고요




특히 조절기도 뜨거워서
따로 보관함을 만드는 게 좋을
정도로 신경써야하는 부분들이
많았는데요

전자파가 덜 나오는 걸 알지만
개인적으로 이것보다도 편리하지만
안전하게 쓸 수 있는 게 많으니
참고하셨으면 좋겠네요.

저와 같은 억울함은 없는 게
좋잖아요



제가 따로 추천드리고싶은
탄소매트에요

사실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
엄마가 알려줘서 사용을 하게 된
케이스인데요

이번에 나온 4세대로
친환경적인 소재의 열선으로
만들어져 제가 불편하게
느꼇던 점들을 빼고 편하게
사용하기 좋을거라며 써보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사용방법은
온수매트와 다르게 코드만 꽂아서
사용하면 되던 1세대 매트와
동일하였으며

소재자체가 얇고 부드러운
천으로 만들어져있어서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있는
분들도 많이 사용하고있으신지
사용기가 꽤나 좋았는데요




제품의 이름은

쿨쿠리 탄소매트에요

전에 쓰던 매트는 물을 넣고
데워 순환시켜주는 방식이라면
이건 조그만한 전력으로도
따뜻하게 데워 온열감을 더해
사용하는 방식이라

정말 간단했는데요

전원을 키고 이불을 덮고있으면
몸부터 손발끝까지 전체적으로
따뜻해지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그 뿐 아니라

왜 따로 온수매트 추천
을 했는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사용감이 좋았는데요

열선이 정말 얇고 조용해요!

모르고 쓰면 그냥 패드라고
느낄 수 있을 정도로 포근한데
이 속에 열선이 골고루 퍼져있는
상태라고하더라고요

그렇다보니 사용하는 과정에서도
등베김이 없어서 편리했는데요




인증을 받은 탄소열선으로
만들어져서 화재나 화상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실제로 열선에 불이 닿아도 전혀
타지않는다고해요

일반섬유같은 소재지만 성질자체가
10배넘는 강한 인장력을 가지고
있어 화재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이유라고하는데요



한참 말이 많았던 전자파, 라돈
걱정 노노합니다

제가 온수매트 추천을 받았던
이유는 바로 위에 점들때문이였는데요
이번에 쓰게 된 4세대 탄소매트는
이러한 점들을 모두 보완한 제품
이에요

유해물질들을 99프로 차단해주며
EMF,EMS/EMI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었는데요



여기서 끝이라면 제가 자랑을
하지않았겠죠~?

사용할수록 좋은 영향력을 줘
면역력을 올려주는 원적외선을
방출된다고하네요

눈에 보이는 효과가 아니다보니
뭐가 크게 다를까싶었찌만
사용하면 할수록 베김도 없고
머리가 띵한 느낌이 없어
개운함이 만족스러웠는데요




세탁까지 가능하니 제가
마음에 쏙 들 이유가 없지않나
싶습니다

물론 말로만 된다고하도
한두번 돌리고나면 고장이 나는
종류라면 실망을 했을테지만

이건 제가 받자마자 한번
드럼세탁에 울코스로 세탁망에
넣어 돌려 말려주었는데도
전원이 너무나도 잘 들어왔는데요 !




건조하는 방법도 자연건조에요
이말은 즉슨 집에서도
언제든 빨래를 할 수 있다는 말씀

그래도 나름 전기를 사용하는
매트인만큼 자주는 아니더라도
사용 전이나 후에 한번씩
세탁을 해야겠다싶었는데요

막 마르고 사용하면 뽀송한 기운이
아주 장난없습니다




이 세상 매트가 아니에요!

온수매트 추천 받아서 사용할 땐
무겁고 커버도 씌여줘야하고
또 위에 패드도 깔아야하고
어찌나 깔아야하는데 많은지
그냥 쓰면은 베겨서 불편했다면
지금은 그냥 침대위에 쏘옥
올려놓고 덮어주고만있네요

 



소비전력도 착해서 제가 쓰는
작은 사이즈는 2705원
큰건 5410원이라고해요

한달 12시간 사용기준인데요

수도세도 아꼈는데
전기세도 아낌요ㅎㅎ




온수매트 추천 저는 드리고싶지
않습니다 이렇게 좋은 매트가
여기있는데 굳이요..

그렇다고 엄청 저렴한 것도
아니였는데 곰팡이라니
이렇게 관리해도 그럴거라면
저는 탄소매트로 충분히
만족합니다

 

 

vo.la/Oj16x

 

365할인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쿨쿠리 공식 판매처

smartstore.naver.com

 

반응형